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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년 단체급식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건 날짜 2021.12.05 16:34
글쓴이 삼육요양원 조회 254
2021년 단체급식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합니다. 많은 참가를 바랍니다.

- 2021년 삼육요양원 -
단체급식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삼육요양원 단체급식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1년 삼육요양원 단체급식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예 상 액(추정가격) : 금216,000,000원(금이억천육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매월 식자재 구매 양에 따라 예상액 조정 감액될 수 있음
다. 납품품목 : 급식 식자재(곡류,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공산품류, 김치류 등)
라. 계약기간 : 2022. 01. 01 ~ 2022. 12. 31(약 1년)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 2021. 12. 05(일) ~ 2021. 12. 15(수) (11일간)
사.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기 간 : 2021. 12. 16(목) 10:00 ~ 2021. 12. 17(금) 10:00 (마감시간 준수)
- 방 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또는 팩스 접수 불가)
- 장 소 : 삼육요양원 1층 하늘아리정원
*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하늘아리정원에서 접수
- 제출서류 : 입찰참가구비서류 1부, 사업제안서 5부, 가격입찰서 1부
※ 식자재 단가견적서(.xlsx) 별도 메일(niceday1204j@naver.com)발송 요망
※ 제안서 제출 마감일 마감 시간(10:00) 이후 접수 불가
아. 입찰 참가업체 적격 심사 : 2021. 12. 20(월)
자.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 2021. 12. 23(목) 14:00
- 장 소 : 삼육요양원 1층 상담실(장소변경 가능)
- 대 상 : 1차 서류 적격심사(정량적 평가) 통과 업체(6점 이상)
- 평 가 : 평가위원회에서 2차 제안서 발표평가
차.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결과 통보
- 기술능력평가(1차 서류 평가+제안서 서류심사 평가) 및 가격평가 최종 취합 후 결과 통보
-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결과는 제안서 평가위원회 종료 후 발표

2. 입찰 참가 자격
가. 식품위생법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 하여야 하며, 주된 영업소가 서울,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 주된 영업소 소재지 기준일은“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사업자등록상 급식물품
다.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및 적정규모의 물류창고(작업장, 냉장고, 냉동고 등)와 사무실을 직접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라. 납품하려는 축산물/수산물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 증명서 제공이 가능한 사업자
마.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바. 발주 전 발주처가 구매하고자 하는 품목에 대한 단가를 공개할 수 있는 인터넷 발주시스템(발주서는 당연히 거래처에 전달 가능)을 갖춘 업체
사. 소량 품목 발주 및 불량품 재납품 요구 시, 2시간 이내 납품 가능 업체
아. 생산물배상책임보험(인당 1억원이상, 사고당 3억원이상)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
자. 최근 3년 이내(공고일 기준) 식중독 사고로 인하여 행정처분 등을 받지 않은 업체
차. 아래의 품목별 특별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업체
❍ 수산물류 (일본산 제외 수산물, 건어물류)

○「농수산물품질관리법」제7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4조에 의거 수산물가공공장 등록 및
영업신고를 필한 자, 또는 그와 판매계약을 필한 자(식품제조, 가공업, 식품소분업,
식품판매업 등의 허가 및 신고업체)
○ (전처리 작업을 하는 경우)수산물 처리를 위한 위생적 시설을 갖춘 작업장을 구비 할 것
○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적용업소 인증서 소지업체일 것
○ 포장상태가 양호하고 농수산물품질관리법 및 대외무역법에 따른 원산지 표시가 된
수산물을 납품할 수 있는 자
○ 전처리수산물을 사용할 경우 농산물과 동일한 표시사항 적용하여 납품할 수 있는 자
○「농수산물품질관리법」제9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17조에 의거 정기적인 품질검정
실시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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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지방공사로부터 입찰 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 불가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제출 서류(구비서류)
가. 각 구비서류는 A4용지 규격으로 반드시 아래 순서에 따라 봉함 제출
나. 제출서류 목록
※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를 충분히 숙지하고 제출할 것
1) 제안서 제출 확인서<별지 제1호 서식> 1부.
2)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2호 서식> 1부.
3) 서약서<별지 제3호 서식> 1부.
4)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8) 국세완납증명서(원본), 지방세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9)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사본 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10) 입찰결과 이행각서<별지 제4호 서식> 1부.
11) 보안각서<별지 제5호 서식> 1부.
12)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확인서<별지 제6호 서식> 1부.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별지 제7호 서식> 1부.
1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별지 제8호 서식> 1부.
15) 제안서 자료 : 출력물(A4 20매 이내) 5부(※ 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모든 표기 불가)
- 사업수행능력 심사 제안서<별지 제9호 서식>
- 제안 요약서<별지 제9-1호 서식>
- 납품거래 실적 현황 목록<별지 제10호 서식>
- 납품실적 증명서<별지 제10-1호 서식>
- 물류창고 소독증명서 목록<별지 제11호 서식>
- 차량 소독필증 목록<별지 제11-1호 서식>
-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 사회적 책임과 기여도
16) 가격입찰서(봉함 인감날인) 1부(부가가치세 포함).
※ 식자재 단가견적서(.xlsx) 별도 메일(niceday1204j@naver.com)발송 요망
견적서 내용과 입찰 내용 동일 : 법적 원산지 품목 기재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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